푸른 바다만큼 서로 사랑하기

클라라, 고혹적이면서 도발적인 매력 발산...팬심 유혹 본문

연예. 스타

클라라, 고혹적이면서 도발적인 매력 발산...팬심 유혹

그바다만큼 2021. 9. 6. 14:17

 

클라라가 넘사벽 비주얼을 뽐냈다.  클라라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클라라는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속 그는 홀터넥 패션을 소화하며 매끈한 어깨라인을 자랑했다.  레드립으로 클라라는 고혹적이면서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는 은근한 볼륨감을 드러내며 글래머스한 S라인 몸매를 뽐냈다.  이와 함께 클라라는 치명적이고 도발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공개한 사진에는 몸에 딱 맞는 원피스에 굽이 높은 힐을 신고 매혹적인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클라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클라라는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의 주변을 비추는 보라색 조명은 클라라의 묘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렬한 빨간 립 메이크업을 한 클라라가 매혹적인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클라라는 볼륨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블랙 홀터넥 상의에 짙은 그레이 컬러 펜슬스커트를 착용하고 섹시미를 뽐냈다. 특히 도톰한 앵두 같은 입술과 늘씬하면서도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S라인 몸매가 눈길을 끈다.

 

 

데님에 화이트 의상을 입은 그는 쇼파에 앉아 긴 기럭지를 과시했다. 특히 클라라는 날렵한 턱선과 볼륨감이 강조된 옆태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절개 사이로 드러낸 군살 하나 없는 잘록한 허리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노출이 있는 민소매 상의를 입은 채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클라라는 섹시한 글래머 몸매와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Comments